그렇게 체험을 하게 된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 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적어보자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매트!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이번에 나온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는 여름, 겨울 구분할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어플로 편하게 조절이 가능!
사실 육아를 하다보면 리모컨으로 키고 끄는 게 너무 필요한데 이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 는 더 편리한 어플로 내가 원하는 온도와 모드 조절이 가능해요. 그리고 UV살균으로 세균으로부터 자유롭고 침구건조 모드도 있어서 눅눅할 걱정도 사라졌어요.
좌우분리 냉난방기능!
일반적인 냉난방매트의 경우에는 매트 전반적으로 돌아가기때문에 조절을 하기가 어려웠지만!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 는 좌우를 분리해서 냉난방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한쪽만 키거나 둘 다 켜놨다가 끌 수도 있기 때문에 조절이 너무 편리해요. 물론, 조절은 허브 뿐만이 아니라 어플로도 가능하답니다!
AI를 기반으로 하는 숙면기록!
나비엔 Smart 어플을 이용하면 내 수면 패턴을 기록해서 그날 하루 수면의 질이 어떤지를 알 수 있어요. 스마트워치로도 측정이 가능하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땡이랑 같이 자고있기도 하고 손목에 차고 자면 너무 불편해서 잘 안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는 내가 누워서 잠자고 일어나기만 해도 내 수면의 질이 어땠는지를 알 수 있어서 너무나 편리하답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Air로 유난히 무더운 이번 여름을 땡이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게 되어서 너무 만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