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소 후기
참여자들의 진솔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숙면매트 전체
조**님의 후기
Pro
좋았던 점: * 적절한대기 온도 및 통풍 상황에서 느껴지는 매트의 시원함에 의한 숙면                   - 잠자기전 에어컨으로 방 온도를 낮춰놓고 잠잘땐 에어컨 끄고 매트켜고 자면 최고 일 듯.                  * 조용한 동작음                   * 손쉬운 본체 자동 물빼기                  * 크고 넉넉한 이동용 가방
이미지
이미지
류**님의 후기
Pro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는 저희 가족에게는 여름밤을 편안하게 보내게 해준 든든한 숙면 파트너였어요. 열이 많은 아이 때문에 여름을 어떻게 나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열대야에도 에어컨 없이 보송보송하게 잘 수 있었고 아이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심한 기능들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 체험을 통해  '잘 자는 게 진짜 중요한 행복의 시작'이라는 걸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숙면이 얼마나 삶의 질을 바꿔주는지 직접 체감했거든요.   숙면에 진심인 분들이라면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 꼭 한 번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서**님의 후기
Pro
그렇게 쿨링 모드로 설정하니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열대야 였던 한밤에 임신해서 열이 많아진 서너미도, 원래 체질상 열이 많아 더위를 잘타는 남편몬도 모두가 시원하게 잠들 수 있었다는 사실! 진짜 말 그대로 오랜만에 단꿈 제대로 꾸면서 푹 잘 수 있었다. 그렇게 쿨링 모드로 잘 사용하다가 에어컨을 너무 씨게 틀어서 감기에 걸린 서너미ㅠㅠ 으슬으슬 추위가 느껴지는데, 에어컨을 끄자니 집 안 온도가 너무 높아지고, 더위 잘 타는 남편몬이 힘들까봐 걱정되었는데, 그럴 땐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를 뒤집어서 온수 모드로 사용하면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화이트톤이었던 숙면매트 커버를 뒤쪽으로 뒤집어주면 요렇게 그레이톤에 폭신한 누빔으로 되어 있는 온수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 때 숙면매트가 들어가 있는 상태로 그대로 뒤집어주는 것이 아니라 숙면매트는 항상 L과 R이 써져 있는 부분이 위로 오게끔 해주어야 제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트 커버에서 다시 꺼내서 같이 조절해주어 설치했다. 그런 다음 정 가운데 있는 쿨링/온수 모드 버튼을 약 2초간 누르면 상단부의 파란색 쿨링 표시가 빨간색의 온수 표시로 바뀌게 되는데, 양쪽 온도를 다르게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어 서너미 자리인 오른쪽만 온도를 따뜻하게 올려주었다. 남편몬이 누워있는 왼쪽은 일반 온도로, 으슬으슬 추워진 서너미가 누워 있는 오른쪽은 높아진 따뜻한 온도로 설정했더니 둘 다 만족하면서 잠에 들 수 있게끔 매트 온도가 설정되니 어찌나 편리하고 좋던지! 이제 더위 잘 타고 땀많은 남편몬이 서너미 온도에 맞추느라고 더위 탈 필요 없이 각자의 온도에 맞추어서 숙면에 취하니 꿀맛같은 단잠에 취할 수 있어서 더욱 편해진 영서하우스ㅎㅅㅎ 약간 갱년기 다가온 엄마아빠한테도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아서 양가 부모님께도 장만해드리고 싶어졌다ㅎㅎ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신**님의 후기
Pro
저는 추천 의사 10000%에요. 진짜 저처럼 워킹맘이다 잠 중요하다 하시는 분들 써보세요.. 후회 없습니다..  거기다가 경동 나비엔에서 만든거라 믿고 쓰고 케어 서비스도 있어서 마음 편하게 쓸 수 있어용!! 물을 넣고 사용하는거라 물이 고여있어서 곰팡이 이런거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UV 살균을 해서 그런 걱정도 덜어지고 결로 방지 모드로 이불도 스스로 알아서 관리해주니깐 진짜 걱정없이 사용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남편은 무조건 시원하게  저는 적당히 온도에 맞게 스타일인데 여름엔 저도 시원한걸 좋아해서 같은 온도로 사용하지만 겨울엔 저는 절절 끓는듯이 뜨끈한걸 좋아해서 숙면매트가 양쪽 온도 설정을 다르게 할수 있어서 아마 겨울에 더 빛을 발할거 같아요! 그리고 이건 저만 해당하는거지만 체험단 기간에 저희 애기들이 고열로 고생했는데 그때 숙면매트 덕분에 이불 덮어주고도 열이 잘 잡혔답니다..
이미지
이미지
유**님의 후기
Pro
체험 소감 제품을 받아 설치해보니 예상보다 훨씬 간단했습니다. 직관적인 UI와 구성 덕분에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세팅할 수 있었고, 설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실제로 며칠간 사용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은 온도 조절이 매우 정밀하고 일정하게 유지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단순히 따뜻하거나 시원한 정도가 아니라, 시간대와 체온 변화에 맞춰 온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니 밤새 뒤척임이 줄어들고 아침에 일어날 때 몸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숙면매트”라는 이름이 괜히 붙은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요 기능과 장점 사용하면서 특히 유용했던 기능은 AI 숙면 솔루션이었습니다. 수면 단계에 따라 체온 변화를 고려해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해 주기 때문에 숙면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가족과 함께 사용할 때는 좌우 분리 온도 조절 기능이 편리했습니다. 각자에게 맞는 온도로 설정할 수 있어 취향 차이로 인한 불편함이 줄어들었습니다. 여름철에는 COOL+ 모드, 겨울철에는 WARM 모드를 통해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었고, 위생 관리 측면에서는 자동 UV 살균 기능과 침구 건조 모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침구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은 수면 위생에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특히 장마철이나 습도가 높은 날에는 결로 방지 모드가 유용하게 느껴졌습니다. 단순히 온도만 관리하는 매트가 아니라, 수면 환경 전반을 개선해 주는 스마트한 수면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윤**님의 후기
Pro
여름 사용 만으로도 깊은 숙면을 경험할 수 있었고, 앞으로 한 달 이상 사용 후에는 사계절 경험 후기까지 이어서 작성할 예정이에요.  여름철 사용만으로도 사계절 Pro가 제공하는 편안함과 쾌적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고, 특히 체온과 계절에 상관없이 항상 최적 수면 환경을 만들어 준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사계절 사용 가능하다는 점 덕분에, 이제는 더운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에도 언제든 쾌적하게 잠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느꼈습니다. 밤마다 서로 뒤척이는 부부에게도 매트와 커버가 흔들리지 않아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경험할 수 있던 점이 특히 좋았습니다.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경험하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님의 후기
Pro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는 저를 7월 8월 내내 잘 재워줬답니다. 장점 0. 냉감커버 아미님이 좋아합니다. 고양이가 좋아하는 냉감커버. 더 이상의 말이 필요한가요? 설치 첫날 전원 키기 전부터 오셔서 만족하신 아미님 덕에, 매트를 안사더라도 커버는 구해야겠다 마음 먹었습니다. 심지어 중간에 세탁 했더니 (건조기 쌉가능) 빨리 다시 설치하라고 화내기까지... 혹시 고양이 마약 묻히셨나요? 1. IoT 기능 냉매를 갈지 않는다가 끝이 아닙니다. 누워서 손가락으로 온도조절 가능. 스마트싱스의 센서와 연동하면 사람이 누우면 켜지고 일어나면 꺼지고 완전 자동화 가능!!  2. 수면 연동 기능 수면 감지 기능을 폰으로 키면, 사용자가 깊은 수면에 들었을 때 온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잠들면 추워지니까요) 정말 숙면을 생각하는 매트.. 다만 정확한 측정을 위해 갤럭시 헬스 같은 쪽과 연동이 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체험 후 저는 무조건 구매 예정 입니다 :)  보일러 만드는 회사라 온수매트 기능은 좋으면 좋았지 걱정 안해도 될거 같아서요.  IoT 되는 냉온수매트라니 나비엔 만만세!!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신**님의 후기
Pro
그거 알아요? 후기 등록하면 판매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한 제품에 한해서 구매할 수 있다 난 이미 살려고 마음 먹었다 ..^^ 왜냐... 이번 여름 너무 시원하게 잘 보내고 있기 때문   강아지도 시원하고 사람도 시원한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 너무 강추합니다...  진짜 너무 강추  사람은 등이 시원해야 시원하다!!!!!!!!!! 여름아 덤벼라!!!!!!!!!!!!!!!!!!!!!!!!!!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전**님의 후기
Pro
[장점]    우리집 고양이가 시원해 한다. 사실 털복숭이 친구들은 올 여름이 정말 더웠을 거다. 이런 친구들을 위해 보통 차가운 대리석을 깔아주는 편인데 올 여름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가 있어 대리석은 패스했다. 에어컨 바람보다 더 직접적으로 고양이 배에 시원한 매트를 깔아주는 셈이라 아무래도 우리집 애한테는 너무 좋은 여름 매트 아니었나 싶다. 아마 겨울은 따뜻한 온도를 만들어줄테니 골골대며 배깔고 잘 잘수 있겠지? 서로 다른 날 찍었음에도 ..언제나 매트 위에서 엄청 잘 자는 모습. 시원한지 매트를 켜는 순간 그르릉 잠에 빠져들었다.  고양이가 자는 매트라 살균이나.. 매트가 더러워지지는 않을지 고민이었는데  자동 UV살균, 침구 건조 모드, 결로 방지모드 등.. 세심하게 신경쓴 모드들이 많아서 걱정을 많이 덜었다.  매트는 겨울용과 여름용 양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날이 조금 쌀쌀해지면 매트를 바꿔주면 되겠다.  매트 하나 사면 여름이나 겨울 모두를 잘 보낼 수 있겠다 싶었다. 알아서 살균해준다고 하니 오래 두고 써도 되지 않을까.  나와 짝꿍도 에어컨 바람이 제대로 시원하다고 느껴지지 않는 더운 여름 밤에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를 켜고 자면 금세 등 뒤가 시원해져서 그대로 꿀잠에 들 수 있었다.  더운 날 땀에 젖어서 찝찝하게 깨던 지난 7월에 비하면..훨씬 푹 잘 수 있었다. 
이미지
이미지
안**님의 후기
Pro
처음 가동될 때는 잘 몰랐는데  20~30분 지나니 침대 전체가 차갑게 느껴집니다.  말로만 듣던 얼음장 같은 바닥이 여기인가 싶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27도가 딱 이더라고요.  체온이 36.5도 정도이니 거의 10도 정도 낮은 매트에서 잠을 자게 된 것입니다.  에어컨은 아주 약하게 틀고 잠을 자는데  너무너무 꿀잠을 잤습니다.  만약 에어컨이 없는 방이라면  선풍기만 돌리고 자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의 장점은 설치가 간편합니다! 온수매트처럼 여름이 왔을 때  물을 빼서 건조시켜 보관하는 수고로움이 없습니다. 매트의 두께도 상당히 얇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온수매트는 호스의 감촉이 느껴졌는데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PRO의 매트는 호스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슬림합니다. 폭염에 꿀잠을 약속합니다! 더워서 새벽에 깨는 일은 이제 그만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김**님의 후기
Pro
더운 여름 보일러로 유명한 경동 나비엔에서 나온 #숙면매트사계절pro 체험단 당첨이 되서 1달간 사용해보았는데 ! 따뜻하게만 되는 난방용 온수매트만 생각하다가 냉감패드에 물을 시원하게 냉각시켜 체온조절을 할 수 있는 신박한 녀석이다 한달동안 잠자는 내내 에어컨 굳이 안 켜도 더운지 모르고 잤고 , 온도 25도로 맞춰두고 선풍기 틀면 이불 덮고 잘 정도로 ㅎㅎㅎㅎ 킹사이즈부터는 따뜻하게 하면 반반 온도설정이 가능한 똑똑한 녀석 , 너무너무 최고인 똑똑이 사계절pro매트 !
이미지
이미지
백**님의 후기
Pro
저는 몸에 열이 많은 편이라  23-25도로 맞춰놓고 잠을 잤어요! 숙면매트를 사용하고부터는 에어컨 사용을  줄일 만큼 잠자기 컨디션이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중간에 깨는 일이 없어서 만족ㅠ 침대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시원함과 선풍기로 시원함이 극대화해주는 느낌! 아 그리고 커버가 흰색이라 위에 얇은 이불을 올려놓고 잤는데 냉감이 덜하더라고요! 양면형 커버에는 다른 이불은 없는 것이 직접적으로 느끼기 좋습니다!   숙면매트 사계절Pro 덕분에  올여름 숙면을 지킬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