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소 후기
참여자들의 진솔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숙면매트 전체
노**님의 후기
카본
단꿈체험을 하면 해당 제품을 2주후에 반납을 하거나, 2주안에 50프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저는 "매우만족"하였기 때문에 구매하였습니다. 구매를 하게 된 가장 큰이유는 WI-FI를 이용하여 앱을 통한 제어의 편리함과 제 몸이 체감할 정도로 숙면이 되고 있어서!!(제일 만족) + 50프로 할인구매라 손쉽게 구매 결정을 한거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유해 전자파가 없어야한다는 건 기본사항이였습니다.)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카본매트를 찾는다면 해당제품이 좋은 선택이 될꺼 같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님의 후기
카본
얼마전부터 갑자기 급 하강한 기온으로 인해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경동 나비엔 숙면 카본 매트를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특히나 좋았던 온도 조절~~~ 버튼으로 손쉽게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서 밤새 숙면을 취할 수 있었네요 ㅎㅎ 큰아이가 너무 따뜻하고 좋다고 ...  아이가 잠을 푹 자니 일어나서도 개운하고 공부도 더 잘된다고 해서 좋았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온수 매트는 따뜻해질 때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아쉬웠었는데 경동 나비엔 숙면 카본 매트는 금방 따뜻해져서 좋았어요 겨울에는 경동 나비엔 숙면 카본 매트로 따뜻한 겨울 보내려고 해요 ㅎㅎ
이미지
이미지
안**님의 후기
카본
.
이미지
이미지
차**님의 후기
온수
.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최**님의 후기
온수
.
이미지
이미지
김**님의 후기
온수
장점 -전기매트에 비해, 온도조절기?가 멀리 있어 진짜 조용하다 무소음 수준 -전자파로부터의 완벽한 해방 -분리난방 쌉가능 -배기는 느낌이 1도 없음 -무언가 자연스러운 따뜻함이다 (전기장판은 시작하면 확 따뜻하고 끄면 확추운느낌이라면, 온수매트는 꺼도 잔잔하게 정말정말 오래가는 할머니 방같은 그런 포근한느낌 ㅠㅠ 말로 설명하기 어렵다...임산부인 나에게 정말 한줄기 빛같았음.)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신**님의 후기
카본
일주일정도 사용해보니 1. 뜨겁지 않게 은은하게 따듯한게 포근하다. (뜨거운거 극도로 싫어하는 1인. 몇 년 전만 해도 방 보일러도 안키고 잤다) 2. 남편과 좋아하는 따듯함의 정도가 다른데, 각자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3. 예약 기능이 정말 마음에 든다. 출근길 끄는거 깜빡할 걱정 없고, 자는 시간엔 킬 필요 없이 알아서 켜지니 이렇게 편할수가 추웠던 나날들 이젠 안녕~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김**님의 후기
카본
전자파 염려없이 사용하는 나비엔 카본매트 세탁도 가능하고 좌우 온도조절, 숙면모드 등 점점 갈수록 지능화되는 매트 올 겨울 한파 걱정도 날려버리는 나비엔 카본매트!!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님의 후기
카본
1. 홈 IoT를 좋아하고, 모든게 연동되는 것을 원하시는 분 => 구매 2. 스스로 결정하기 귀찮은데 진짜 잠자리에 미친놈에 조언이 필요하신분 => 구매 3. 따뜻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원하시는 분 => 구매 4. 가격 압박은 못참는다 => 보류 가격말고는 깔게 없는 제품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장**님의 후기
온수
처음에는 오랜 시간 사용해온 전기장판을 대체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어요.    전기장판은 빠르게 뜨거워지는 매력적인 특성이 있으니까요. 하지만 나비엔 온수 매트를 써보니, 이 따뜻함은 정말 다른 차원의 것이더군요. 따뜻함이 부드럽게 피부에 전달되면서 이불 속 온기가 고른 게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아내가 이 변화를 많이 반겼습니다. 예전에 전기장판을 사용할 땐 가끔 너무 뜨거워져서 무의식중에 이불을 차게 되었고, 그 결과로 찬바람이 들어와 깨어나는 일이 있곤 했거든요. 반면 온수 매트는 이런 걱정 없이 열기를 부드럽게 유지해 주니 밤새 푹 잘 수 있었어요.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김**님의 후기
카본
상품받고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구매했습니다. 분리난방, 세탁이 가능해요!, 앱으로 조작가능, 보관 시 부피가 줄었어요! 온수매트라 하면 사실 보관하는 부피가 굉장히 컸거든요.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은 파우치도 따로 있고 부피도 적당하고 좋아요. 더군다나 분리난방에 세탁까지 되는게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온도도 잘 올라오고 엄청 따뜻해요. 제가 추위는 엄청 타는데 첫날에 35도로 했는데 완전 찜찔방이였어요. 반팔 반바지로 갈아입고 잤답니다 지금은 면 잠옷입고 30도-32도 정도 해두고 잡니다. 전에 사용하던 온수매트는 37도로 하고 겨울잠옷 입고 그랬는데 지금은 30도만 해도 딱 포근한 따뜻함이예요! 그리고 앱으로 온도조절 온/오프도 가능해요. 앱으로 조작할 수 있어서 진짜 편해요. 저처럼 매트는 필요한데 가격이 부딤스럽고 딱 필요한 기능만 있으면 좋겠다 하시면 “나비엔 단꿈상점 숙면매트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난방 지금까지 안틀고 숙면매트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더 추워지면 30-40분 정도 난방 틀고 끄고 숙면매트 사용하면 좋을거같아요!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권**님의 후기
온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너무예쁘다 인것 같아요.. 보일러도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를 전혀 해치지 않고 매트커버도 아이보리 색에 어느침대와도 잘 어울리고 예뻤어요. 전기장판이나 다른 온수매트 보일러들은 투박하고 예쁘지않아 가리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나비엔 숙면매트는 인테리어제품으로 사용 해도 손색없을 정도라 만족도가 높았어요 저는 두마리의 노견들과 함께 생활하는데 겨울만 되면 저보다 따뜻한 곳을 더 찾는편인데 아무래도 전기장판은 전자파때문에 걱정이 됬는데 나비엔 숙면매트는 전자파 온수매트기때문에 전자파 걱정이 필요없어서 그부분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또 매트리스에 고정할 수 있는 끈이 따로 있어서 자다 뒤척여도 매트커버가 밀리지 않게 신경쓴 점, 매트커버에 온수매트를 연결하는 똑딱이를 만들어서 온수매트가 밀리지 않게 만드는 디테일까지... 나비엔 스마트라는 어플에 등록하면 밤사이 제 수면패턴을 분석해서 ai수면모드로 원하는 온도를 자동으로 맞추어 주고 깊은잠이나 RAM수면 시간도 체크해주니 참 신기했어요! 어플을 통해 침대에 들어가기전 미리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부분도 유용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가장신기했던건 포근함이었던 것 같아요. 전기장판은 항상 고온에 뜨거울정도 켜고자던 제가 숙면매트는 33도만 해놔도 포근하고 따뜻하게 잘 수 있었고 전기장판과는 전혀 다른 따뜻함이었어요 포근하다는 표현이 가장 비슷 한거 같아요 강아지들도 뜨거운 전기장판에서는 항상 헥헥거리면 중간중간 깨어서 오래 같은자리에 있지못했는데 포근해서 인지 한자리에서 쭉 자서 서로 숙면이 가능했던 것 같아요 정말 이름대로 숙면매트였답니다*^^*
이미지
이미지
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