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2일 정도 사용해 봤는데, EMW 720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정말 편리하고 효율적인거 같았다.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보관이 용이하고, UV 살균 기능 덕분에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기도 했다.
특히, 수면 단계나 온도에 맞춰 조절되는 기능은 깊은 잠을 자는 데
많은 도움이 된 거 같았다. 그리고 매트 커버가 알러지케어 원단이라 진드기나 먼지 걱정도 덜하게 되어 좋았다. 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조화를 이루어,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EMW 720은 정말 추천할 만한 제품인거 같다 생각해요!
사용해본 찐 후기로 말씀드리면 저는 전기장판 바로 갖다 버렸습니다.....
지금까지 전기장판을 이용하였는데 전자파 관련 걱정도 많이 되고 잘 때도
숙면을 못 취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숙면을 못 취하다보니 피곤이 풀리지 않아 매일 아침이 전쟁이었다는......)
그런데 온수매트는 따뜻한 물로 이불을 데워주다보니 그 은은하면서도 포근함이 정말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왜 진작 바꾸지 않았냐 과거의 나 이 녀석아...
그리고 전기장판과 달리 장판으로 인한 이질감이나 불편한 개입 없이 정말 달달한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전 2주 체험 후 만족감이 크고, 50% 할인제공기회가 마음에 들었기에 해당상품을 구매했습니다. 현재도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고 제품을 미리 체험해보고 만족하면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와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체험기회를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엿보이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구매결정 전부터 현재까지 너무나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립니다.!
실사용기이자 간증(?)인데, 온도가 바로바로 데워지는게 천국이다. 이것만 있으면 겨울은 뚝딱이다. 집 바로 앞에 있는 아파트 때문에 북향이라 늘 음지에 추위로 떨었는데, 온수매트가 있으니까 보일러가 없어도 정말 따끈따끈하게 잘 지냈다. 추워서 잠도 못 잤던 날들이 언제였나 싶을 정도로 꿀잠을 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