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숙면매트를 만난 후 첫 느낌은 "와, 부드럽다" 였습니다. 매트리스 위에 올리고 나니 이 얇은게 이전 온열매트보다 밀리지도 않고 얇은 극세사 느낌이 몸을 엄청 편하게 감싸주더라구요. 제가 불면증이 있기에 항상 삼성헬스기능을 통해 잘잔 날에만 수면시간을 체크하고 있는데, 3일간 연달아 수면시간을 체크하면서 갑자기 만족도 급상승! 신뢰도 급상승! 매트 자체도 좋지만, 진짜 수면모드가 짱입니다. 불면증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들 나비엔 숙면매트와 단꿈 꾸세요!
오자마자 깔아본 모습 우리 집 침대 사이즈에 딱이죠? 연결 어댑터는 아래쪽에 하고 세로 길이 조금 남는 부분은 아래쪽을 채우고 머리 부분을 남겨두면 온몸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꿀팁) 0.5도 단위로 정밀하게 조절하는 게 너무 좋았어요! 분리난방으로 각자 원하는 온도를 찾아서 꿀잠이 가능하답니다. 스웨이드 소재로 뒤척여도 움직이지 않았고 무엇보다 보드랍고 포근해서 위에 따로 매트를 깔지 않고 그냥 위에 누워도 좋았어요! 색상도 라이트 그레이로 집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너무 이뻤어요. 단꿈체험소를 통해 나비엔 EME520을 사용한 후기로는 생각보다 설정한 온도까지 금방 올라서 누워서 켜도 5분 이내에 따뜻해져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색상도 이쁘고 밀리지 않아서 뒤척이거나 해도 모양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불편하지 않았답니다.
당첨된 온수 매트 EQM595싱글(S) 사이즈를 확인하고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 바로 구매했는데 반값 구매 할인 및 쿠폰까지 무려 50% 이상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하게 되었죠. 체험과 구매가 함께 이루어진 상태라서 무척 만족하고 있어요. 경동나비엔 말해 뭐해. 품질로 평가받는 시대, 숙면을 위한 기술이 이루어 낸 경동나비엔만의 진보적인 발전과 노력에 더욱 신뢰가 되어 또 다른 모델인 EQ582 SS 온수 매트와 EME520-SP 카본 매트까지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타사와의 차별적인 블랙 컬러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셀프 이온 케어와 스마트 앱 기능, 빠른 난방, 0.5도의 작은 온도의 숙면, 다양한 기능, 기타 등등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독보적인 경동나비엔만의 혁신에 놀라고 감동받았어요. 안전성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부모님들을 위한 용이성까지 모든 부분에서 좋아하시고 만족해하고 계세요.
숙면매트 온수 제품을 2주간 사용하면서 전체적으로 만족했다. Wifi 연결하여 집안과 밖에서 기기를 설정할 수 있어 정말 편리했으며, 0.5도의 온도 조절로 적절한 온도로 세팅할 수 있어 포근한 느낌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 아쉬운 점은 온수기에서 약간의 소음이 주기적으로 발생한다는 점인데 수면 시 잠을 깰 정도의 거슬림은 아니었다. 단점은 숙면매트를 정리할 때 자동 물 빼기 키트와 잔수 빼기 키트를 사용하여 물을 제거한 후에도 잔수가 있어 약간의 건조가 필요한 점과 숙면매트, 온수기, 그 외 구성품들이 은근 부피가 있어 보관 시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는 점이다.
엄마가 너무
만족하시니 뿌듯해요 소음도 없고 전자파 걱정도 없고 안심입니다^*^ |
경동나비엔 단꿈체험소에서 이벤트시간에 2주간 체험할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신청하게된 사연을 보내게 되서 당첨이 되면 온수매트 카본매트중 하나를 랜덤으로 보내주시게 되는데 나는 카본매트를 받게 되었다. 색상은 연한그레이색이며 와이파이 연결하면 스마트폰으로도 온도조절및 전원 온오프 기능 타이머 기능들을 쉽게 이용할수 있다. 사용해본 결과 나는 교대근무로 인해 수면패턴이 일정하지 않아 숙면하기 힘들었지만 사용한지 몇분 안되 잠이 솔솔와서 숙면이 가능했다. 문제는 전기로 매트에 열을 가해 신체로 전해지다 보니 매트 사용시 가습기는 필수로 같이 사용해야 할거 같다. 단독으로 사용시 신체가 건조해지고 입술이 마르는 현상이 발생된다. 그래서 사용할경우 가습기와 같이 사용을 권장한다
매트 색깔은 이쁜 연한 그레이색이구 촉감도 보들보들하다 ㅎㅎ 등에 베기거나 불편한 점 없이 침대에 깔아보니 딱 맞았다!!ㅋㅋ 어댑터랑 조절기 부분은 선이 길어서 아주 널널하게 쓸 수 있다. 글고 대망의… 어플!!! 이 제품은 원격으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워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0.5도 단위) 좌우 분리는 기본이고 출근하고나서 잘 꺼졌나 확인도 해볼 수 있다. 예약 모드를 사용하면 내 루틴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는 점도 넘 좋다. ㅜㅜ 아 글고 내가 전자파에 예민한 편이라 테스트해봤는데 매트에 닿아있는 사람을 안 닿아있는 사람이 만지면 찌릿찌릿? 하는지 해봤는데 다른 전기장판과 다르게 아무 느낌없다. ㅋㅋㅋ 진짜 올해 잘산템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다!!!!
많은 제품을 알아보고 경동 나비엔 전기매트(EME520) 쪽으로 마음이 기울었다. - 경동나비엔 전기매트의 장점 - ✔오랫동안 신뢰를 쌓아온 대기업 ✔전자파로부터 안전한 편이라는 탄소 재질 사용 ✔EMF(전자파 안전) 인증 받음 ✔어플로 스마트 제어가 가능 ✔5회까지 워셔블 세탁 가능 ✔좌우 분리 난방 가능 이렇게 많이 알아보던 찰나 2주동안 전기매트 체험이 가능한 단꿈체험소에 지원을 하게 되었고 당첨이 되었다!! 스마트 제어로 전원, 좌우 온도설정, 예약, 수면보드 설정이 가능하고 써 본 결과 이불을 덮으면 열이 더 금방 오르는 편이고 포근하게 따뜻해서 자고 일어나니 개운했다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기로 결정!
겨울이 되면 매우 추워질 우리집…(해가 안들어) 온수매트 사야하지 않을까? 했는데 단호남이 알아보다가 나비엔에 미리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고 알려줌 그리고 딱 추워질 때 알맞게 도착한 숙면매트 온수매트 킹! 구성품은 의외로 심플했다. 엄청 슬림하고 가벼웠고 나비엔 스마트 어플을 통해 온수매트를 조정할 수 있다! 다양한 모드도 있어 만족하며 잘 쓰고 있다. 체험기간 2주 되기도 전에 내돈내산 구매했구욬ㅋㅋ 이젠 없으면 못살아…
기존에 쓰던 전기매트와 나의 직업 특성상 숙면에 청하지 못해 덜컥 신청했는데, 어떻게 운 좋게 당첨이 되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95 Q타입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크으~~ 꼼꼼한 만듬새와 간편한 물빼기 기능, 온도미세조절 및 열쌓임 방지기능으로 숙면에 도움을 줌, 원격어플 제어를 통해 집에 들어오자마자 포근 따뜻한 이불 속에 쏙! 슬림한 두께로 보관이 용이하고 공간 차지 최소화, 셀프이온케어를 통한 온수 살균기능으로 깔끔한 사용이 가능 불면증이 약간 있는 편인데, 확실히 잠이 들고나서 깨는 경우가 적어졌고 절대적이지는 않지만 수면의 질을 올리는 데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EQM 591 제품을 단꿈체험소를 통해 2주를 체험 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에 쓰던 전기매트를 약 10년간 사용했었고 전기가 통하는 느낌이 싫어서 교체를 희망했었는데
위 체험을 통해 온수매트를 경험해볼 수 있었고 또한 체험당첨자는 저렴하게 온수매트를 살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경동나비엔 EQM591 모델은 와이파이 및 빠른히팅, 예약 등 많은 옵션이 있기에 무척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