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써보니 더욱더 만족스러웠던 나비엔 온수매트 EMW720!!!!
신제품이라 더 좋았고 ㅎㅎㅎ
너무 디자인도 내스타일이었다.
온수매트가 촌스럽다는 편견을 버리시길!!ㅋㅋㅋ
요즘 온수매트 넘 이쁩니다...
단꿈체험소에서 체험하고 당연히 구매했따..
이렇게 좋은 가격에 살 수가!! 있다니
나비엔 감사해여
장점:
1. 전기매트에선 경험할 수 없는 포근한 느낌이 있어요,,체감이 되더라구요. 온수매트만의 포근한 느낌이랄게ㅎㅎ
2. 보일러라고 그러나요? 매트의 물 끓이는 보일러가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소음으로 느껴지는 순간이 단 한순간도 없었어요. 제가 수면의 질이 유독 나쁜 사람인 게, 잠귀가 너무 밝아 피곤한 사람이었거든요ㅠㅠ. 온수매트 보일러로 깬 적은 없었어요. 물론 발 밑에 둬서 그럴 수도ㅎㅎ케바케 사바사겠죠
3. 이뻐여,,,,, 친구들한테 AI 기능 다음으로 디자인 자랑을 엄청 했습니다 ㅎㅎㅋㅎㅎ이번 AI 온수매트 신상품이 디자인이 되게 이쁜 거더만요 이뿐 핑크베이지색ㅠㅠ 존예
4. 와이파이 앱 연결: 없을 땐 몰랐는데 앱으로 집 밖에서도 끼고키고 해보니까 앱 없으면 너무 불편해요ㅠㅠ 그만큼 앱으로 제어하는 게 너무 좋았다는 뜻. 15시간 이상이면 자동으로 꺼지고, 예약 기능이나, 기타 등등 편리한 기능이 너무 많았어요.
5. AI 수면분석. 드디어 등장~ 제일 궁금했고 체험단 신청의 주된 이유였던 기능이죠.
수면 분석은 앱으로 하고, 분석된 수면패턴을 토대로, 온도 자동조절을 해주더라고요. 렘 수면에 빠지면 온도를 설정온도보다 3도 낮추고, 기상 직전엔 추위를 느끼니 설정온도보다 3도 높이고,,온도 조절에 대한 체감은 수면 중이라 잘 못느끼겠는데 깨고나서 분석된 수면 내용을 볼 수 있는 게 너무 흥미롭고 좋았어요.
아 내가 수면에 들기까지 시간이 사람들의 평균에 비해 한참 오래걸리며, 깊게 잠든 시간이 1시간이 채 안되는 사람이구나,,, 그 날 그 날 수면 점수를 보며 내가 정말 수면의 질이 나쁜 사람이다라는 걸 깨달았어요ㅠㅠ 그치면 분석이 되니까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해결점도 보이더라고요. 제가 잘 때 어떤 사람인지 대충 유추가 가능했습니다ㅎㅎ 더 푹 잘자는 사람이 되자ㅜㅜ(제발ㅡㅡ)
2주를 사용하고 저는 결국 온수매트를 구입했답니다.
만족도도 높았고, 실제로 제가 원했던 온수매트의 모든 기능이 들어가 있다고 판단이 들었어요.
잠이 참 중요한 나이라고 느껴지는 시기인데,
온수매트로 따뜻한 겨울을 편안한 숙면을 보내시길 바라며,
휴식으로 인한 갓생을 사시기를 기도하며 글을 마무리해봅니다.
이사하니 온수매트가 하나 더 필요했는데!
마침 나비엔에서 체험단 신청하길래 신청 ㄱㄱ! 당첨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