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평
7년 전 경동 나비엔의 온수매트 EQM511이라는 모델을 구매하여 여태껏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던 터라 이번 신제품 출시에 큰 기대를 갖고 있었는데, 단꿈상점에서 온수매트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2차 체험단에 당첨되어 몇일만에 EMW720 모델을 받게 되었는데요, 곧바로 설치하여 딱 하루를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기존에 쓰던것 보다 월등히 좋다는 느낌을 받았고 고민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EQM511 모델이 고장난것도 아닌데 EMW720 모델의 장점이 너무나 많아 안 살수가 없었습니다.
- 장점
첫번째 장점은 온수매트의 기본기가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기존 모델은 온도를 조절하고 10분 정도 지나서야 따뜻해졌던거 같은데 EMW720은 금방 데워지더라구요.
두번째는 AI 숙면 기능입니다. 아이가 어리다보니 한 침대에서 함께 잠을 자는데 아이가 열이 많다보니 조금만 더워도 잠에서 깨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근데 EMW720는 수면 패턴에 맞춰 온도를 조절해줘서 그런지 아이도 편안하게 잠을 잘 자는 것 같더라구요.
세번째 UV살균 기능입니다. 겨울이 지나고 온수매트를 정리하면서 물을 뺄때 너무 지저분한 물이 나와 조금은 찝찝했는데 EMW720은 UV살균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고 하니 안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나비엔 장점은 독보적 기술로
전자파가 나오지않아서
임산부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제가 처음에 카본매트랑 고민을 많이 했는데
온수매트 선택한이유는
몸을 뜨겁게 데우는 느낌보다
포근하게 은은히 데워주는 느낌이라
잠이 드는데 더 편안했어요!
온수매트 오염 걱정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이렇게 매트 커버도 따로판매중이고
침대에 고무줄로 고정 가능해서 움직이지않고
흘러내리지않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용!!
여러분들도 더 추워지기전에
미리 온수매트 구매하셔서
겨울 대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도 온수매트에서 자고 일어났더니
엄청 개운해요
이쯤해서 대략 10일정도 사용한 후기를 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6만원대 카본매트와 비교하자면
1.뜨거워지는 속도가 훨씬 빠르다.
확실히 타사 전 제품은 자기 2시간 전에 틀어놔야 잘 떄 뜨근한 느낌이 들었는데
20분이면 열기가 느껴지고 40분이면 후끈해집니다.
2.온도 설정이 세부적이다
전 제품은 1단부터 3단까지만 있었는데 해당 제품은 0.5도 단위로 조정할 수 있는 제품이라
내 몸에 맞는 온도를 미세하게 설정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3. 앱연동이 된다.
15시간 지나도 자동으로 종료되긴 하지만 깜빡하고 안 끄고 나왔을때 앱을 통해서 전원을 끌 수 있었습니다.
온수매트를 사용하면서 아이가 편안하게 잠들고 깊은 잠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니, 부모로서 너무 기쁘고 뿌듯했어요. 이 매트 덕분에 겨울철에도 따뜻하고 아늑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니, 아이의 수면 질도 한층 좋아진 것 같아요.
소비자 입장에서 한가지 더 욕심을 내어보자면 여름에는 시원하게 잘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면 사계절 내내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경동 나비엔의 온수매트, 정말 추천해요! 이제는 겨울밤에도 걱정 없이 아이를 재울 수 있게 되었고, 따뜻한 잠자리 덕분에 가족 모두가 더 행복해졌어요. 앞으로도 이 매트로 아이의 소중한 잠시간을 지켜줄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경동 나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