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소 후기
참여자들의 진솔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 박**님의 후기

    실사용기이자 간증(?)인데, 온도가 바로바로 데워지는게 천국이다. 이것만 있으면 겨울은 뚝딱이다. 집 바로 앞에 있는 아파트 때문에 북향이라 늘 음지에 추위로 떨었는데, 온수매트가 있으니까 보일러가 없어도 정말 따끈따끈하게 잘 지냈다. 추워서 잠도 못 잤던 날들이 언제였나 싶을 정도로 꿀잠을 잤다.

    이미지
    이미지
  • 김**님의 후기

    1. 자동물빼기 기능 & 보관의 편의성 UP! 2. 분리난방기능 + 수면모드 3. 앱 편의성(옵션) 사실 제품을 받고 하루이틀중에 후기를 써 놨었는데 혹시 모르니 더 써보자 하고 2주를 더 사용했어요. 구형이긴 하지만 온수매트를 써본 저로써는 마냥 좋기만 했는데, 처음 경험하는 아이는 열광을 하더군요. 이불 들어가기 전에 꼭 "엄마, 온수매트 켜 놨어?" 하며 물어봅니다. 그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너~~무 좋은가봐요. 진즉 들여둘걸 비교대마왕 엄마가 고민으로만 긴 시간을 허비했으니 살짝 미안한 마음도 들었어요. 그래도 남은 겨울동안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으니 괜찮쥬? ㅎ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 김**님의 후기

    지금 2주간의 체험을 끝내고 구매했다. 이제 저 카본매트는 내꺼! 나비엔 카본매트를 쓰면서 제일 크게 느낀점은 은근하게 따뜻하다 그래서 자다가 더워서 깰 일은 없다. 뜨끈하게 지지고 싶을 때는 온도를 올리고 누워있으면 된다. 하지만 밤에 잘 때는 저온화상에 주의해야 하므로 적당한 온도로 맞춘다. 사용해보니 은근하게 따뜻한게 더 좋더라. 카본매트 사용 후 잠드는 시간도 빨라졌고 아침에 일어 날 때도 머리가 안아프고 개운하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 장**님의 후기

    매트도 따로 탄탄한 비닐에 깔끔하게 포장해서 왔고, 따로 보관할 수 있는 보관팩까지 있는 세심한 나비엔.. 분리난방으로 같은 공간에서도 각자 편안하게 원하는 온도로 쾌적하게 숙면이 가능해요 ! 별도 어플로 예약기능으로 사용 전 미리 데워놓을수도 있고, 수면 중 체온 변화 패턴에 맞게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수면모드까지 제공합니다 ! 그리고 3년 무상 A/S까지..! 이게 바로 대기업의 맛? 체험단으로만 사용해보기엔 너무나 아쉬울 정도로 만족한 경동나비엔 카본매트..ㅠㅠ 겨울이라 라입할인이나 , 홈페이지에서도 할인을 하던데 다들 할인할때 꼭 ! 구매하세요.. 후회없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