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꿈체험단을 통해 만나본 나비앤의 카본매트,
가성비와 말그대로 가심비 모두를 사로잡은 뛰어난 카본매트!!
고단한 하루를 마치고 돌아오는 저녁시간을 행복하고 따스하게 지켜주는 2주였습니다 !
올겨울 아직 매트준비 안하셨다면, 나비앤 카본매트 551D추천드려요 ^^
※내가 이 제품을 선택한 중요한 이유는 따로 있다.
# 핸드폰으로 원격 앱 연동이 가능하다.
1) 나비엔 스마트 앱으로 원격 연동하여 매트의 좌 / 우를 선택하여 각각의 온도를 0.5도 간격으로 세심하게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다.
2) 핸드폰 알람 기능처럼 특정 요일과 시간을 선택하여 내가 원하는 시간에 자동 켜짐과 자동 꺼짐을 설정할 수 있다.
바쁜 아침 전원을 안 끄고 나왔어도 핸드폰 앱으로 밖에서 끌 수 있고, 이것도 귀찮다면 나처럼 아침 알람과 같은 시간대에 자동 꺼짐 기능을 맞춰둔다면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3) AI수면모드를 활용하여 수면 패턴을 분석 파악하고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킨다.
또한 나에게 맞는 적절한 온도를 맞추어 꿀잠을 유도하고 중간에 잠깸을 방지시켜 준다.
# 손쉬운 청소와 관리이다.
UV 살균 기능으로 별도의 필터 청소나 물 때 관리를 번거롭게 해줄 필요가 없다. 가만히만 있어도 깔끔하게 유지가 되는 부분이 너무 좋았다.
# 알러지 케어 원단 사용
후기들을 보다 보니 아이가 있거나 알러지의 민감하신 분들이 꽤 있었다.
나에게 큰 해당은 안 되었지만 분명 해당되는 분들이 정말 많을 거라고 생각한다.
진짜 배김이 하나도 없이 그냥 이불 같은 점이 너무 마음에 들고
어스베이지 색상이라서 집 분위기랑도 잘 어우러져요
이게 최고 장점인 것 같은데요...
매트를 어플로 키고 끌 수 있고 온도도 0.5도 단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밖에서도 끄고 킬 수 있어요! 그래서 집 들어가기 전에 따뜻하게 데워놓으면 최고..
그리고 과열방지를 위해서 15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어플에서 꺼짐 알림이 오고 매트가 꺼져요
너무 편리합니다 ㅜㅜ
일단 나비엔 숙면 카본매트는 매우 가볍고 조작도 설명서가 없어도 될만큼 간편합니다.
매트 느낌은 약간은 맨들맨들하지만 거부감은 없을 재질이었고,
최대 50도 까지 0.5도 단위로, 좌우 구별하여 조절 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에 너무나도 편했습니다.
기존의 전기장판처럼 표면이 막! 엄청! 무지막지하게!
뜨거워지지 않아 아이들도 같이 사용하기에 더없이 좋았으나..
한편으로는 이불을 덮지않고 단독으로 사용하였을 때는
생긱만큼 따뜻하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는데 이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그렇다고 하나도 안따뜻한건 아니에요! 온도 37~38도에 얇은 이불만 덮어도 온기는 충분히 올라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