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깔아본 모습 우리 집 침대 사이즈에 딱이죠? 연결 어댑터는 아래쪽에 하고 세로 길이 조금 남는 부분은 아래쪽을 채우고 머리 부분을 남겨두면 온몸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꿀팁) 0.5도 단위로 정밀하게 조절하는 게 너무 좋았어요! 분리난방으로 각자 원하는 온도를 찾아서 꿀잠이 가능하답니다. 스웨이드 소재로 뒤척여도 움직이지 않았고 무엇보다 보드랍고 포근해서 위에 따로 매트를 깔지 않고 그냥 위에 누워도 좋았어요! 색상도 라이트 그레이로 집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너무 이뻤어요. 단꿈체험소를 통해 나비엔 EME520을 사용한 후기로는 생각보다 설정한 온도까지 금방 올라서 누워서 켜도 5분 이내에 따뜻해져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색상도 이쁘고 밀리지 않아서 뒤척이거나 해도 모양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불편하지 않았답니다.
당첨된 온수 매트 EQM595싱글(S) 사이즈를 확인하고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 바로 구매했는데 반값 구매 할인 및 쿠폰까지 무려 50% 이상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하게 되었죠. 체험과 구매가 함께 이루어진 상태라서 무척 만족하고 있어요. 경동나비엔 말해 뭐해. 품질로 평가받는 시대, 숙면을 위한 기술이 이루어 낸 경동나비엔만의 진보적인 발전과 노력에 더욱 신뢰가 되어 또 다른 모델인 EQ582 SS 온수 매트와 EME520-SP 카본 매트까지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타사와의 차별적인 블랙 컬러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셀프 이온 케어와 스마트 앱 기능, 빠른 난방, 0.5도의 작은 온도의 숙면, 다양한 기능, 기타 등등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독보적인 경동나비엔만의 혁신에 놀라고 감동받았어요. 안전성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부모님들을 위한 용이성까지 모든 부분에서 좋아하시고 만족해하고 계세요.
숙면매트 온수 제품을 2주간 사용하면서 전체적으로 만족했다. Wifi 연결하여 집안과 밖에서 기기를 설정할 수 있어 정말 편리했으며, 0.5도의 온도 조절로 적절한 온도로 세팅할 수 있어 포근한 느낌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 아쉬운 점은 온수기에서 약간의 소음이 주기적으로 발생한다는 점인데 수면 시 잠을 깰 정도의 거슬림은 아니었다. 단점은 숙면매트를 정리할 때 자동 물 빼기 키트와 잔수 빼기 키트를 사용하여 물을 제거한 후에도 잔수가 있어 약간의 건조가 필요한 점과 숙면매트, 온수기, 그 외 구성품들이 은근 부피가 있어 보관 시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는 점이다.